파트 1-1. 라틴아메리카 공연예술을 말하다 Ⅰ - 라틴아메리카 문화의 이해
라틴아메리카의 역사, 문화의 개괄적 소개를 통해 상호 이해의 폭을 넓혀 라틴아메리카와의 교류를 시작해 봅니다.
파트 1-2. 라틴아메리카 공연예술을 말하다 Ⅰ - 라틴아메리카 매력적인 시장과의 만남
라틴아메리카의 문화와 예술 그리고 시장의 매력에 이끌려 라틴아메리카와의 교류를 하게 된 한국 예술가/ 단체의 ‘라틴아메리카 진출/교류 사례’를 제공하여, 실질적인 국제 교류의 팁을 소개합니다.
국가 | 프리젠터 | 소속 |
---|---|---|
한국 | 박정훈 | 라틴아메리카 연구가 |
한국 | 원영오 | 극단 노뜰 대표, 연출 |
한국 | 김경희 | 창작그룹 노니 대표, 연출가, 무대미술가 |
파트 2. 라틴아메리카 공연예술을 말하다 Ⅱ - 라틴아메리카 공연예술시장 진출/교류 전략
라틴아메리카의 주요 국가들의 축제 및 공간 사례 소개를 통해, 라틴아메리카의 실질적인 네트워크 정보, 협력 방법, 지원 시스템 등의 라틴아메리카 시장의 진출과 교류 전략을 모색해 봅니다.
국가 | 프리젠터 | 소속 |
---|---|---|
아르헨티나 | 기예르모 루이스 마수띠 | 부에노스 아이레스시 문화부 / 상임고문 |
브라질 | 알라오르 로사 | 세나콘템포라네아 / 디렉터 |
멕시코 | 마리올 아리아스 | 모렐리아 국제음악제 / 디렉터 |
페루 | 마리솔 팔라치오스 | 리마공연예술축제 / 예술감독 |